충북도ㆍ음성군, ㈜한국기능공사와 투자협약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0건 조회 366회 작성일21-07-19 08:09

본문

【브레이크뉴스 충북】임창용 기자=충청북도와 음성군은 24일, 도청 소회의실에서 ㈜한국기능공사와 1,400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.

 

이날 협약식에는 이시종 도지사, 조병옥 음성군수, 김성국 한국기능공사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.

 

충북도와 음성군은 ㈜한국기능공사의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지원하고, ㈜한국기능공사는 투자 이행 및 투자규모 확충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, 지역 자재 구매, 지역민 우선채용 등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서 최대한 힘쓰기로 했다.

 

㈜한국기능공사(대표이사 김성국)은 ‘인간존중과 기술혁신을 바탕으로 투명성과 가치창조를 추구하는 자동차 시트벨트 및 에어백을 생산하는 자동차부품 제조 전문기업’이다.

 

유촌산업단지 95,125㎡(약 28,743)의 부지에 2024년까지 총 1,400억원을 투자해 경기도 평택 소재 본사와 전체 사업장을 이전하여 신규 아이템 개발과 생산능력을 확대하여 전 세계 22개국 29개 고객사에 안정적인 제품 공급능력을 확보할 계획이다.

 

이시종 도지사는 “㈜한국기능공사가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도록 모든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”이라며“지속적으로 우수한 기업을 유치해 나가기 위해 다각적이고 공격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”이라고 밝혔다.
목록목록